글타래: iPad case
View Single Post
2012-03-16, 12:35 PM   #91
hanoah
Veteran Member
 
hanoah's Avatar
 
Registered: Jun 2002
My Mac: Kirishima(MacBook Air Late 2010 13") / Hyuhga(iMac Late 2009 i7) / Mhul(Power Mac G4 QuickSilver)
Posts: 898
오프라인
인용:
mercurius 님이 쓰신 글 글 보기
후... 저도 요새 케이스를 계속 보다가 포기했습니다. 안그래도 무거운 아이패드라 케이스까지 씌우면 얼마나 무거워질지 모르겠어서요. 그렇다고 거의 무게가 안나가는 케이스를 찾자니 플라스틱쉘 형태인데 이건 아이패드의 미관을 해칠 것 같고, 가벼운 극세사 소재등은 베젤을 가리는 케이스 형태라 역시 아름답지 않아질 것 같고요.
결국 아이폰처럼 아무것도 안붙히고 아무것도 안씌우고 쓸까 하는데, 좀 두렵긴 하네요. 아이폰(한국)처럼 보험을 들수도 없는지라... 역시 케이스는 필수이겠지요?
저는 아이패드 1세대를 일본 출시(미국 보다 늦은 시기에 나왔음) 당시 구입했습니다. 아직 2년 꼭 채우지는 않았지만..
생활 기스 같은 걸 신경쓰지 않으신다면.. 크게 두려워하실 건 없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. 2년 가까이 쓰고 있습니다만 여전히 큰 사고 없이 쓰고 있거든요.
생각해보면 늘 손에 들고 다니는 폰에 비해서는, 주로 가방에 들어 있는 아이패드의 경우는 큰 사고를 만나는 게 흔치 않은 상황이군 싶습니다. '앉아'서, '정적인' 사용이 주가 되잖아요. 걸으면서, 서서, 동적인 상태로 사용하는 폰보다는 안심하셔도 될 듯 합니다. ^^
__________________
아마도, 달콤하겠지.
  Reply With Quote